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빙엑스 전망및 2가지 이벤트 소개

by 넘버원이다 2022. 10. 22.
반응형

빙 엑스 전망

빙 엑스 전망

암호화폐 시장이 다시 횡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PCE가 발표된 후에 시장이 더욱 하락세가 이어질 것이라는 전문가들의 의견과는 달리 3분기 기업들의 선방한 실적과 인플레의 추세 전환이 의외로 시세 방어는 물론 약간의 반등세로 전환되었습니다. 그렇지만 큰 반등세로 보기에는 무리가 있고, 19~20k에서 지지가 되고 있는 것으로 해석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19~20k에서 횡보가 계속되다 보니 현재는 현물 투자보다는 선물 투자를 진행하는 것이 수익을 낼 확률이 높습니다. 추세선을 잘 그어 추세선 고점과 저점을 잘 보면서 투자를 하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횡보를 이어나가는 암호화폐 시장

현재는 선물장이 주도하는 시장이다 보니 별다른 이슈가 없다면 현재처럼 박스권 안에서 횡보를 할 가능성이 농후합니다. 현물 시장의 투자는 아무래도 쉽지 않아 보이며 현재는 선물에서 포지션을 스위칭하면서 수익을 내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 생각합니다. 오늘은 그래서 제가 그로우즈 멤버로 있으면서 이번에 T2E(Trading to Earn) 콘텐츠와 NFT 월드컵 이벤트 두 개를 진행하고 있는 거래소인 빙 엑스(BingX)의 정보와 이벤트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빙 엑스 거래소(BingX)는 자체적인 팔로잉 시스템을 이용해 트레이더들끼리 커뮤니케이션을 하며 플랫폼 내의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하며 투자를 할 수 있게 만들어놓은 해외 선물 거래소입니다. 선물뿐만이 아니라 현물 투자도 존재하며, 투자 고수들의 포지션을 같이 잡아 수익을 같이 낼 수 있는 카피 트레이딩 콘텐츠와 추세 안에서 고점과 저점에서 AI가 자동으로 매매하는 그리드 트레이딩과 같은 다양한 콘텐츠들이 존재합니다. 이러한 다양한 콘텐츠 속에서 투자자들은 자신에 맞는 투자를 찾아서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을 찾아가는 것입니다. 또한 차트 역시 현재 탑티어의 트레이딩 차트인 트레이딩 뷰의 차트를 쓰기 때문에 이용하기 편한 거래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빙 엑스 거래소 이벤트 위처럼 다양한 콘텐츠를 가지고 있는 거래소인 빙 엑스(BingX)에서 이번에 두 가지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바로 T2E, Trading to Earn 이벤트와 NFT 월드컵 이벤트입니다. 지금부터 차근차근 알아가 보겠습니다. 먼저 T2E 이벤트는 Trading to Earn의 약자로 거래를 하면 그에 맞는 상환할 수 있는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이를 통해서 거래량에 따라서 포인트를 받고 그 포인트로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특히 50 USDT부터 1 BTC까지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기 때문에 열심히 트레이딩을 하시면 가능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벤트 방법은 간단합니다. 1,000달러당 1포인트를 획득하고 그에 맞는 포인트로 상품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새로 가입하시는 분들께는 2배의 포인트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기존 유저들뿐만 아니라 신규 유저들에게도 많은 이득이 될만한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기간은 10월 15일부터 11월 10일까지입니다. 기간은 넉넉하기 때문에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2가지 이벤트를 준비하는 빙 엑스

또한 표준 선물 거래에서의 거래를 산정하기 때문에 체크하시고 이용하셔야 합니다. 미사용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2년이며 실시간으로 포인트가 쌓입니다. 참고로 1분 이내의 포지션 종료는 이벤트를 악용하는 사람들을 거르기 위해서 계산되지 않습니다. 선물 거래를 하시는 분들이나 이번에 체험을 해보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더 없는 기회가 되는 것입니다. 또한 선물은 레버리지를 포함하여 거래량이 산정되기 때문에 100달러를 x20 레버리지라면 2,000달러가 거래량이 되는 것으로 거래량을 채우는 것이 그리 어렵지 않아 누구나 채우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또한 수익도 낼 수 있다면 일석이조가 되는 이벤트일 것입니다. 두 번째 이벤트는 NFT 아트워크 월드컵 이벤트입니다. 다가오는 월드컵을 맞이하여 빙 엑스에서도 NFT 크리에이터 분들을 위한 NFT 월드컵을 개최하여 월드컵이 올 때에 사용될 NFT를 응모받는 것은 물론 크리에이터들에게 활동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주기 위해 만들어진 이벤트로 보입니다. 10월 12일부터 24일까지 본인의 NFT 아트워크를 공식 계정으로 보내면 25~26일에 심사위원들이 수준 높은 NFT들을 선정하게 되고, 투표 단계로 이동하게 됩니다. 투표는 27일부터 11월 1일까지 진행이 됩니다. 투표가 마무리되면 상위 4개의 작품들의 아티스트에게 포상이 수여되고 이것은 앞으로 빙 엑스 월드컵 이벤트가 차후에 진행될 때 사용이 될 것이고, 자신의 NFT를 발행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주의하셔야 할 것은 2mb 미만의 jpg, png, gif 형식으로 보내야 합니다. 또한 모든 결승 진출자는 200 USDT 증정 금을 받게 되고 상위 4명은 100 ~ 800 USDT의 상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NFT를 발급하실 분들은 월드컵 이벤트 후에 개인 지갑으로 인출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물론 빙 엑스 회원이어야 가능하기 때문에 참여하실 분들은 첫 번째 이벤트와 같이 진행하시면 더욱 좋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